쿠도커뮤니케이션-엑스게이트, 총판 계약…네트워크 보안 시장공략 강화
쿠도커뮤니케이션-엑스게이트, 총판 계약…네트워크 보안 시장공략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1.1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는 18일 엑스게이트(대표 주갑수)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네트워크 보안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엑스게이트 김태화 부사장(왼쪽)과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엑스게이트 김태화 부사장(왼쪽)과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온ㆍ오프라인으로 다양한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엑스게이트의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영업 교육은 매월, 기술 교육은 격월로 시행할 예정이며, 기존 및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엑스게이트의 차세대 방화벽인 엑스게이트 시리즈(AXGATE Series)는 한 대의 물리적 기기를 논리적 가상화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단위 별 독립적인 기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가상화 환경을 제공한다.

주갑수 엑스게이트 대표는 “네트워크 보안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명철하게 분석하고 그에 맞춰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고객지향적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하며, “쿠도커뮤니케이션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고객 수요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총판 제휴를 통해 쿠도커뮤니케이션이 지향하는 바인 ‘고객 맞춤 보안 컨설팅 제공’에 한 발자국 다가섰으며 기존 협력사와 엑스게이트의 보안 솔루션의 새로운 조합으로 고객사 환경에 맞춘 보안성 극대화를 위한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