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년 연속 디트로이트 모터쇼 참가
LG전자, 2년 연속 디트로이트 모터쇼 참가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01.1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완성차 고객 대상 차세대 자동차 부품 기술력 선보이는 비공개 부스 운영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1월 13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2018 북미 국제 오토쇼(NAIAS)’에서 차세대 자동차 부품 기술력을 선보인다.

LG전자 직원이 부스에 전시된 디지털 콕핏(Digital Cockpit)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직원이 부스에 전시된 디지털 콕핏(Digital Cockpit)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참가, 전시회 기간 중 14일부터 18일까지 글로벌 완성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핵심 부품을 전시하는 비공개 부스를 운영한다. LG전자는 2014년 북경 모터쇼를 시작으로 매년 상해 모터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등 글로벌 모터쇼에 참가하고 있다.

전시주제는 LG전자가 글로벌 전시행사에서 일관되게 소개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파트너(Innovation Partner)’다. 자동차 산업의 혁신 원동력을 글로벌 완성차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목표를 담고 있다.

LG전자 VC사업본부장 이우종 사장은 “이번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선보인 LG전자의 앞선 자동차 부품 기술력으로 글로벌 완성차 고객들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