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수상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01.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이 유튜브 1위를 수상했다.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이 유튜브 1위를 수상했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편은 론칭 17일 만에 LG유플러스 바이럴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 누적 조회수 총 1202만 8508뷰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감동적인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LG유플러스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광고 영상 1위를 수상하고 1200만뷰를 달성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일반인의 실제 사연을 소재로 한 영상이 고객의 공감을 얻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