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태국 치앙마이대학 NAC 구축사업 수주
지니언스, 태국 치앙마이대학 NAC 구축사업 수주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1.0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시장 진출 4개월 만에 성과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동남아 진출 4개월 만에 미국법인을 통해 첫 NAC 사업을 수주했다. 

지니언스 CI
지니언스 CI

지니언스는 태국 현지 유통 파트너인 블루지브라를 통해 치앙마이 국립대학 NAC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을 통해 1차로 2,500개 단말관리가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납품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글로벌 1위 NAC 제품과의 비교 테스트를 통해 지니언스 제품이 최종 선정됐다. 회사측은 "치앙마이대학 수주는 해외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증명한 의미있는 성과"라며 "현재 유럽, 말레이시아 등에서도 자동차, 선박, 은행 등의 다수 기업에서도 도입을 위한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9월 동남아 시장진출에 나선 지니언스는 미국법인을 통해 2018년 1월 현재 미국 3개사, 싱가포르 2개사, 말레이시아 2개사 등 12개의 글로벌 현지 파트너사와 계약을 완료했다. 

지니언스 이동범 대표는 “치앙마이대학 수주는 지니언스의 제품이 기능, 안정성 측면에서 글로벌 제품과 비교해도 이길 수 있는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었음을 보여준 것”이라며 “현재까지 계약한 파트너사가 적극적으로 현지 고객에 소개하며 활발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어 지속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