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라인업 강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라인업 강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12.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호스팅' 등 4개 상품 출시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NBP(대표 박원기)는 자사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호스팅(Hybrid Cloud Hosting)' 등 4개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하이브리드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상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상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단일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벗어나 데이터센터 등 다양한 IT 인프라를 결합해 사용하는 복합적 서비스로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선택하고 탄력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호스팅'은 데이터 센터가 가진 안정성과 클라우드 서비스의 다양한 이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통합 운영 상품으로 기존 고객사의 IT 자산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기존의 클라우드 환경에서 해결이 어려웠던 시스템 보호 대책, 망분리 등 법률 준수가 필요한 IT 환경을 구축하거나 라이선스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라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한상영 NBP 클라우드 서비스 리더는 "이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상품의 라인업 강화로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구축할 수 있는 환경이나 자체 구축한 온프레미스 IT 환경을 통합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현을 위한 A to Z를 모두 제공하는 서비스가 출시된 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