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2017 넥스트-이미지 어워드 수상작 발표
화웨이, 2017 넥스트-이미지 어워드 수상작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12.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개국 이상에서 총 15만 점 출품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화웨이컨슈머비즈니스그룹이 뉴욕국제사진센터(ICP)와 공동 주관한 ‘화웨이 넥스트-이미지 어워드(HUAWEI NEXT-IMAGE Awards)’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4개월 동안 진행된 넥스트-이미지 어워드에는 화웨이 제품으로 촬영된 총 15만 점의 시진 작품이 90개국 이상에서 출품되었다. 해당 어워드는 총 7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출품작들 중 대상, 최우수상 7점 및 우수상 50점이 선정됐다. 

대상 및 Hello, Life 카테고리 부문 최우수상 수상자인 프란시스카 레이즈는 미묘한 여름(Subtle Summer)이라는 작품을 출품해 2만 달러의 상금을 수여 받았으며, 최우수상 수상자들은 메이트북 X와 메이트 10을, 우수상 수상자는 메이트 10을 수여 받았다.

화웨이 2017 넥스트 이미지 어워드 대상 '미묘한 여름(Subtle Summer)'
화웨이 2017 넥스트 이미지 어워드 대상 '미묘한 여름(Subtle Summer)'

리창주 화웨이 핸드셋 비즈니스 부문장은 “화웨이 넥스트-이미지 어워드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이미지를 발굴하는 사진 공모전 프로젝트로, 수상작 선정 시 사진 기술, 시각적 표현, 창조적 사고 및 미래 지향적 아이디어를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수상작들은 모두 뛰어난 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동시에 스마트폰 사진의 독특한 특징인 높은 선명도와 생동감이 잘 반영됐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