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네트웍스, ‘디도스 공격 차단 서비스’ 발표
라임라이트네트웍스, ‘디도스 공격 차단 서비스’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2.1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성능 향상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라임라이트네트웍스(지사장 박대성)는 18일 대규모 디도스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보안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 ‘디도스 공격 차단 서비스(DDoS Attack Interception Service)’를 발표했다.

▲ 라임라이트 디도스 공격 인터셉터

이 서비스는 네트워크 상에서의 DDoS 공격으로 감지된 트래픽을 필터링하는 글로벌 스크러빙(scrubbing) 센터 활용은 물론, 웹 사이트에 대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보안 요구사항의 변화에 따라 보안 기능을 손쉽게 향상시킬 수 있다.

라임라이트의 ‘디도스 공격 인터셉터’는 복잡한 대규모의 디도스 공격이 웹사이트 성능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고객을 보호하는 포괄적인 다계층 솔루션으로, 악의적인 트래픽 탐지, 사전 알림 기능을 비롯하여 다양한 방어 계층을 제공하며, 공격을 받은 경우에도 신속한 완화를 위한 대용량 네트워크 스크러빙 기능을 제공한다.

라임라이트는 디도스 공격 탐지 및 방지를 위해 엔트리 레벨 및 프리미엄 솔루션 등 2가지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 맞춤 보안 레벨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임라이트네트웍스의 제품관리 총괄 수석 디렉터인 스티브 밀러-존스는 "라임라이트는 디도스 공격 인터셉터를 통해 온라인 조직이 웹 프레즌스(web presence)는 물론, 브랜드 명성과 매출을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과 가격 정책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