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美 시장서 체험 마케팅으로 공략 속도 높인다
LG V30, 美 시장서 체험 마케팅으로 공략 속도 높인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12.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 이즈 리얼’ 캠페인, 온라인 콘테스트 ‘싱 위드 LG’ 등 개최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미국에서 체험 마케팅을 앞세워 LG V30 알리기에 나섰다.

▲ 10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LG V30 체험 행사 '디스 이즈 리얼' 행사를 방문한 관람객이 LG V30를 들고 즐거워 하고 있다.

LG전자는 LG V30만의 강점인 ▲얇고 가벼운 디자인 ▲손쉽게 쓸 수 있는 전문가급 카메라 기능 ▲스마트폰 최강 고품격 사운드 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평가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LG전자는 지난달 29일부터 영상이나 사진으로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표현하는 ‘디스 이즈 리얼(This is Real)’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스스로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셀프 인터뷰를 영상으로 녹화하거나 사진으로 촬영해 올리면 된다.

또한, LG전자는 지난달 10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미국 인기 가수 찰리 푸스와 함께 ‘싱 위드 LG(Sing With LG)’도 진행하고 있다. ‘싱 위드 LG’는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네티즌들의 노래하는 모습을 녹화해 올리면 심사를 통해 우승자를 가리는 경연 대회다.

LG전자 북미 영업 담당 이철훈 상무는 “고객들이 LG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