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체 콤리프(Commleaf), 인터참뷰티엑스포 코리아 성황리 마쳐
화장품업체 콤리프(Commleaf), 인터참뷰티엑스포 코리아 성황리 마쳐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12.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장현주 기자] 올해 설립된 콤리프 주식회사가 2017 코엑스에서 개최된‘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콤리프(Commleaf)는 ‘쉬다’의 comma와 ‘나뭇잎, 자연’(leaf) 의 합성어로 ‘자연에서 쉬어가다’라는 의미를 가지며 바쁜 일상과 무분별한 공해로 지친 피부에 각종 힐링과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공해방지)을 지향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이번 11월 23일부터 25일에 개최된 코엑스인터참 전시회(InterCHARM Beauty Expo Korea)는 500여개 부스들이 참가하여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만나는 자리로, 이날 콤리프는각종 힐링 제품들을 전시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선보인 제품 중 특히 ‘동전 마스크팩’은 함께 제공되는 토너를 캡슐안에 넣으면 동전 모양의 마스크가 얼굴에 딱 맞춰 변해, 콤리프만의 AHA저자극 배합성분으로 각질제거 효과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며 새로운 세포의 성장을 촉진시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동전 마스크는 현재 말차(고급 녹차의 종류)와 프로폴리스(꿀의 성분) 두가지 타입이 선보여졌으며, 말차는 콜라겐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비타민E, 폴리페놀 성분이 노화를 진행하는 활성산소를 배출해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있으며, 프로폴리스는 민감한 피부에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윤기 있게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실용적이며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즈 슬리핑 마스크는 로즈워터를 사용하여 잠자는 동안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책임져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함께 제공되는 실리콘 브러쉬는 기존의 모 브러쉬보다털빠짐이 없어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쉬우며 밀착력있게 피부에 도포해주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한다.

콤리프(Commleaf) 관계자는 “콤리프의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필요한 신제품들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