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픽, 크리스마스 위한 '수성 컬러네일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마더스픽, 크리스마스 위한 '수성 컬러네일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12.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장현주 기자] 내 아이를 위한 안전한 키즈용품 브랜드 ‘마더스픽’이 크리스마스 감성을 입힌 수성 컬러네일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수성 컬러네일 홀리데이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강조한 레드 컬러와 그린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프리파라 캐릭터들의 앙증맞은 모습과 반짝이는 글리터, 톡톡 튀는 색감을 담은 제품이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프리 티켓을 3장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수성 컬러네일 홀리데이 에디션’은 각광 받고 있는 수성 컬러네일의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유성 네일과 같은 자극적인 향이 없는 수성 매니큐어로 쉽게 떼어낼 수 있는 필 오프 타입이며, 잔여물도 비눗물로 씻어내기 때문에 아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더스픽 관계자는 “이번 수성 컬러네일 홀리데이 에디션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에디션으로 화려한 골드빛 글리터와 고급스러운 선물 패키지의 형태로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안전하고 즐거운 선물로 아이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품은 마더스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더스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