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영화로 제작하세요”
LG유플러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영화로 제작하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3.3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자동편집 서비스 ‘무비 다이어리’ 출시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사진과 영상을 고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테마 영상을 만들 수 있는 ‘무비 다이어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무비 다이어리’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영상을 단 몇 번의 터치로 테마와 배경음악을 가진 영상으로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이다. 테마, 배경음악, 시나리오를 원하는 스타일로 편집한 후 저장하면 자동으로 영상이 만들어져 소중한 순간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간직할 수 있다. 상세 편집 기능을 통해서는 각 사진에 필터ㆍ스티커ㆍ텍스트를 입힐 수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하다.

또한 저용량 영상으로 저장이 가능해 SNS공유가 쉽다. 평소 다양한 기능과 필터를 갖춘 카메라 앱 이용 고객이나, SNS를 통해 지인들과 함께 일상 및 추억을 공유하길 즐기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 이지훈 팀장은 “U+Camera에 새로 출시된 ‘무비 다이어리’ 서비스의 강점은 무엇보다도 쉽고 간편하게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라며, “’무비 다이어리’를 통해 고객들이 단 몇 번의 터치로 소중한 순간들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영상으로 의미 있게 간직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