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하이브리드와 관리형 DB 등 새상품 출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하이브리드와 관리형 DB 등 새상품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11.3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요구사항에 맞춘 다양한 클라우드 상품 라인업 구성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NBP(대표 박원기)는 자사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하이브리드와 매니지먼트 DB 관련 5개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기존 8개 상품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성을 위한 'IPsec VPN' 상품의 도식화

이번에 출시된 'IPsec VPN'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성을 위한 필수적인 상품이며, 외부에 있는 고객의 네트워크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있는 네트워크를 안정적이면서도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암호화된 터널링(인터넷상의 가상 사설 통신망에서 데이터를 IP 패킷화할 때, 각 통신망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는 통신망 통신 규약을 IP 통신 규약으로 캡슐화해 안전성을 높이는 기술) 통신으로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으며, 자동화된 설정 방식을 통해 상품 신청 후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바로 IPsec VPN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덧붙였다.

한상영 NBP 클라우드 서비스 리더는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서 자체 IT 인프라를 보유한 기업고객들이 클라우드 환경으로 쉽게 확장할 수 있게 됐다"며, "기업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상품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