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베이비 추천 힙시트 신생아 아기띠360 할인 이벤트
카시아베이비 추천 힙시트 신생아 아기띠360 할인 이벤트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11.2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장현주 기자] 유로피안 노블 스타일 아기띠 카시아베이비에서 오가닉 힙시트아기띠 3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년형 올인원 힙시트는 심플한 5종류의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쿨에어 기능성 등을 강조했다.

평균적으로 힙시트 신생아 아기띠 360 은 생후 3개월부터 36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간 동안 부모들은 아기포대기, 신생아아기띠, 힙시트캐리어(아기캐리어) 등을 순차적으로 사용해야 돼서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고 비효율적인 경우가 허다하다. 유로피안 노블 스타일 카시아베이비 오가닉라인은 올인원 힙시트 아기띠360로 36개월까지 아기포대기, 신생아아기띠, 유아캐리어를 구입할 필요 없이 이 제품 하나로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인 아기띠 추천으로 적합하다.

유로피안 노블 스타일 카시아베이비는 프린스 프린세스를 위한 크라운 정품 마크가 새겨져 있다.

카시아 베이비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쿨에어 신개념 맞춤 아기띠힙시트는 유로피안 노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생후 3개월부터 사용 가능한 맞춤 체형 시스템은 엄마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으며, 스타일과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돌고 있다. 특히 카시아 오가닉라인은 아이에게 직접적으로 닿는 원단을 100% 오가닉 원단을 사용하여 아이의 피부에 안전하다.

오가닉 힙시트아기띠는 무독성 소재를 사용했고, 국가공인시험기관인 ‘KCL’에서 모든 안전테스트를 통과해 국가통합안전마크인 KC인증을 받았으며 유럽 CE인증까지 획득했다.

오가닉라인 아기띠는 660g 초경량 무게가 특징이며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해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기의 다리가 ‘M포지션’으로 벌어져 고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아 편안하며 ‘C포지션’은 아기의 척추 모양을 그대로 유지시켜 주어, 척추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또 땀이 나기 쉬운 어깨, 허리, 아기띠, 힙시트 전면에 쿨에어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잘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힙시트 전면 포켓을 오픈하면 쿨에어 에어매쉬로 되어 있어, 여름에도 아기띠로 등과 엉덩이에 땀이 많은 아기들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유로피안 노블 스타일 카시아베이비 아기띠힙시트를 카시아베이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40~50%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