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코스믹 원더바스, 신개념 스킨케어 ‘와우 밴딩 업 크림’ CJ오쇼핑 론칭
CSA코스믹 원더바스, 신개념 스킨케어 ‘와우 밴딩 업 크림’ CJ오쇼핑 론칭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11.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장현주 기자] CSA코스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대표 조성아)가 자연 유래 영양 진액을 밴드에 가득 담아낸 ‘크림 in 밴드’ 형태의 신개념 스킨 케어 ‘와우 밴딩업 크림’을 출시한다.

오는 11월 25일(토) CJ오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원더바스 와우 밴딩업 크림(스페셜패치 1박스 20개입/ 40,000원)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식 생활 주름 관리법을 토대로 만든 제품으로, 82% 자연 유래 영양 진액을 눌러 담은 신개념 고체 크림 밴드다.


정제수가 대부분인 일반 크림과는 달리 조성아뷰티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제수가 거의 없으며, 산화되고 휘발되기 쉬운 고농축 영양 성분만을 밴드에 응집시킨 ‘크림 in 밴드’ 형태가 각종 유효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 누구나 손쉽게 고가의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 쫀득쫀득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홈에스테틱 아이템이다.

신제품 와우 밴딩 업 크림은 자연 유래 특허 성분 ‘리얼 톡스’를 비롯해 탄력 및 보습 성분들로 이루어져 눈가, 팔자, 이마 등 각종 주름 개선은 물론 72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등 다양한 임상 실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일명 ‘바탕 에센스’인 울트라 링클 에센스는 와우 밴딩 업 크림 사용 전 에센스 단계에서 피부 바탕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주어 와우 밴딩 업 크림이 피부결, 모공 사이에 빈틈없이 밀착, 각종 영양 성분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즉각적인 주름 케어는 물론 장기적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원더바스의 ‘와우 밴딩업 크림’ 런칭 방송은 오는 25일(토) 오후 2시 50분부터 50분 가량 CJ오쇼핑에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CJ오쇼핑 특별 패키지를 79,900원에 판매한다. 신제품 와우 밴딩업 크림 4박스(1박스*20개), 삼각패치 10개(1개*2매입)를 비롯해 피부 바탕을 정돈해주는 바탕 에센스 2개(50ml)를 선보이며, 체험분(스페셜 패치 2매/ 에센스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원더바스는 지난 6월 미국 최대 홈쇼핑 채널 HSN(Home Shopping Network), 일본 홈쇼핑 ‘샵채널(Shop Channel)' 및 중국 최대 홈쇼핑 동방CJ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진출을 토대로 급속도로 성장하는 중국 뷰티 시장에 걸맞는 현지 마케팅 전략을 통해 명실상부한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