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 플랫폼’에 ‘오토태스크’ 통합
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 플랫폼’에 ‘오토태스크’ 통합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1.2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제공업자가 오토태스크 콘솔에서 고유 패키지형 데이터 보호 서비스 구축해 직접 운영 가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23일 자사의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Acronis Data Cloud)’에 ‘오토태스크의 ‘오토태스크 프로페셔널 서비스 오토메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는 서비스 제공업자(SP)들을 위한 백업·재해복구, 파일공유 및 동기화를 통합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통합 플랫폼으로, 이번 통합을 통해 서비스 제공업자들은 오토태스크 콘솔에서 고유의 패키지형 데이터 보호 서비스 구축하여 직접 운영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통합 후 서비스 사업자들은 ▲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생성되는 경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오토태스크 상에서 주요 관리 정보(티켓) 생성 ▲데이터 보호 서비스에 대한 프로비저닝(시스템 자원 할당)과 빌링(결제) ▲오토태스크의 관리 플랜에 맞춰 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 관리 기능 설정 등과 같은 서비스를 자동화 시킬 수 있다.

존 자니 아크로니스 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크로니스 데이터 보호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다각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서비스 사업자들에게 최적화 된 클라우드 기반 하이브리드 데이터 보호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우리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서비스 사업자들은 선행 투자 없이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오토태스크에 우리의 서비스를 통합시켜 판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렌 디 코스탄조 오토태스크 채널 개발 총괄 부사장(SVP)은 “데이터는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이며, 불의의 사고는 물론 악의적인 위협에 대해서도 안정적으로 보호해야 하는 대상이다. 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를 통해 오토태스크 사용자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데이터 보호 서비스를 경험하고, 서비스 사업자들의 수익 개선에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