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가 혁신 주도하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것"
"IT가 혁신 주도하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것"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1.1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 'v포럼 2017' 개최…IT 비전·솔루션 제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코리아(사장 전인호)가 클라우드∙가상화 컨퍼런스 v포럼 2017을 16일 개최했다.

2천명의 IT 업계 관계자 및 고객, 국내외 18개의 후원사가 참가한 올해 행사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현 전략을 중심으로 최신 기술과 IT 트렌드, VM웨어의 클라우드 비전과 솔루션을 소개했다.

▲ 던컨 휴엣 VM웨어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 사장

기조연설로 행사를 연 던컨 휴엣 VM웨어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 사장은 IT가 곧 비즈니스 경쟁력을 좌우하는 요소임을 강조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중요성 및 기업들이 나아갈 길을 제시했다. 휴엣 사장은 여기서 애플리케이션이 기업이 차별화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소비자의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설명했다.

▲ 로만 타납스키 VM웨어 아시아태평양지역 수석 아키텍트

두 번째 기조연설자로 나선 로만 타납스키 VM웨어 아시아태평양지역 수석 아키텍트는 최근 CIO의 가장 큰 고민 거리로 떠오른 세 가지 요소로 클라우드, 모바일, 보안을 꼽으며 그 해결책으로VM웨어의 새로운 솔루션들을 소개했다. .

기조연설 후에는 VM웨어 및 엔터프라이즈 업계 리더들이 참여한 총 28 개의 세션이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강화, ▲보안 혁신, ▲데이터 센터 현대화, ▲퍼블릭 클라우드와의 통합 등 4개 트랙으로 나눠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