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APT-HX 론칭 세미나’ 성료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APT-HX 론칭 세미나’ 성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1.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엔드포인트 보안 위한 차세대 솔루션 필요성 강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는 14일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APT-HX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APT-HX론칭 세미나는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근 4.0 상용화 버전을 발표한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제품 및 기술 소개와 이를 위한 국내 비즈니스 전략이 공유됐다.

▲ 브라이스 볼랜드 파이어아이 아태지역 CTO

기조연설을 맡은 브라이스 볼랜드 파이어아이 아태지역 최고기술책임자(CTO)는 ‘The Changing Role of Endpoint’를 주제로 공격자와 기술 변화에 따른 엔드포인트 보안의 필요성에 대해 다루었다. 특히, 포괄적 가시성, 인텔리전스, 행동 분석 및 자동화를 엔드포인트 보안에 결정적인 요소로 지목하면서, 차세대 안티바이러스, 행위 분석, 침해 조사, 그리고 인텔리전스까지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파이어아이의 엔드포인트 기술 및 로드맵을 소개했다.

이어진 세션에서는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솔루션(HX)의 국내 총판사인 SGA솔루션즈의 최영철 대표가 국내 고객 환경에 알맞게 설계된 신속하고 안정적인 HX의 기술지원 체계를 소개했다.

브라이스 볼랜드 파이어아이 아태지역 CTO는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의 최신 버전은 위협에 대한 보호 및 대응 효과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통합 위협 탐지/방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다수의 엔드포인트 제품은 안티바이러스 또는 머신 러닝과 같은 한 가지 탐지 기능만을 제공하는 반면, 파이어아이는 다수의 탐지 기술과 위협 인텔리전스 및 상세한 가시성을 엔드포인트 솔루션에 통합했다”며 “이를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수의 위협을 제어하고 신속한 대응을 위해 공격에 대한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는 궁극적으로 보안 기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고 위협의 조직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시킨다”고 전했다.

▲ 전수홍 파이어아이코리아 지사장

전수홍 파이어아이코리아 지사장은 "SGA솔루션즈와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글로벌 벤더와 국내 보안 회사의 이상적인 협업 모델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국내 기업의 엔드포인트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과 기술 지원 서비스를 선 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