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수능선물 찾는다면? 고디바에서 참다한홍삼까지 프로모션 다양
특별한 수능선물 찾는다면? 고디바에서 참다한홍삼까지 프로모션 다양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10.3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차병영 기자]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 시기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에 학업으로 지친 수험생들의 컨디션을 ‘업’ 시켜줄 수 있는 상품들을 모아봤다.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는 뇌와 신경기능에 작용해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몸의 긴장을 완화하는 효과에 도움된다. 또한 혈액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 혈액순환을 좋게 한다고도 알려져 있는데, 이 때문에 수험생에게 좋은 전통적 수능 선물로 손꼽힌다.


고디바(GODIVA)의 ‘까레 초콜릿’은 최고급 카카오를 주재료로 만든 초콜릿이다. ‘밀크’ ‘다크 50%’ ‘다크 72%’ ‘다크 85%’ 등 총 4종으로 카카오 함량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낱개 포장으로 휴대하기 편해 수능 당일 긴장을 풀어야 하는 수험생에게 간편하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홍삼이 몸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지만 특유의 맛과 향, 식감 때문에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이가 많다. 이에 따라 홍삼을 이용한 각종 간식류가 출시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양갱은 영양은 물론 뛰어난 맛과 식감까지 갖춰 수험생이 건강간식으로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참다한 홍삼의 홍삼양갱은 국내산 팥 앙금을 사용하며 합성착향료를 전혀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홍삼을 통째 갈아 넣어 홍삼 고유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첨단 분쇄기술로 홍삼 분말을 일반입자 143㎛의 20분의 1 수준인 7~8㎛ 초미세 입자로 줄여 체내 흡수율도 극대화했다. 개별 낱개 포장돼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며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호두, 땅콩, 아몬드 등의 견과류에는 뇌에 좋은 필수 지방산과 단백질, 마그네슘이 듬뿍 들어있다. 이들은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활발한 두뇌활동에도 도움을 줘 학습 중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

뉴트리코어의 ‘수제 견과바’ 시리즈는 이 같은 견과류를 다양하게 섭취하기 용이한 제품으로, ‘수제 넛츠바’ ‘수제 블랙바’ ‘수제 씨드바’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로니아와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로 건강한 단맛을 냈으며, 최근 웰빙 식재료로 알려지고 있는 MCT오일을 함유해 작은 섭취량으로도 효과적으로 열량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보존료와 방부제를 넣지 않아 더욱 건강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