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덴코코리아, 2017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 수상
KLA-덴코코리아, 2017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10.2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KLA-덴코는 인사조직컨설팅업체인 에이온휴잇이 수여하는 ‘2017 한국 최고의 직장(2017 Best Employers in Korea)’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 (왼쪽부터) 심사위원장 한양대학교 전상길 교수, KLA덴코코리아 정용식 대표, 에이온휴잇코리아 권오성 대표가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KLA-덴코코리아는 이번에 직원몰입도, 고용브랜드, 리더십, 고성과 문화 등 최고의 직장 선정을 위한 주요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회사는 매년 직원몰입도조사(Employee Engagement Survey)를 실시하여 직원들의 의견을 묻고, 여기서 수렴된 직원들의 의견 중 개선이 필요한 부분 대해서는 회사의 주요 성과 측정 지수에 반영한다. 매 분기마다 CEO가 직접 글로벌 전직원 회의를 통해 회사의 주요 실적과 내용을 전 세계 모든 직원에게 설명할 뿐만 아니라 각 지사에서도 사업부 단위의 실적과 전략적 목표 등을 공유한다.

KLA-덴코코리아 브루스 정 대표는 “직원들이 마음껏 열정을 발산하고 포부를 실현할 수 있는 더 좋은 직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