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GE애비에이션, 항공사 분석 기반 솔루션 제공 사업 협력
테라데이타-GE애비에이션, 항공사 분석 기반 솔루션 제공 사업 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0.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테라데이타와 GE애비에이션는 23일 항공사들을 위해 분석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세계 상용 항공 시장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동 제공할 예정이다. 전략적 파트너십에는 현재 구현할 수 있는 완벽한 시장 대응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양사간 공동 마케팅, 영업, 서비스, 지원 등이 포함되어 있다.

GE애비에이션의 운영, 자산, 네트워크와 테라데이타의 고객 정보, 영업 및 마케팅, 백 오피스 지원을 결합함으로써 기업들은 전체 에코시스템을 보다 쉽게 구축, 확장, 사용할 수 있다.

GE애비에이션의 디지털솔루션사업부를 총괄하는 앤드류 콜먼 최고커머셜책임자(COO)는 "테라데이타는 데이터 및 분석 측면에서 글로벌 항공사에게 필요한 우수한 확장성과 규모를 제공한다는 점이 분명해졌다”며 “테라데이타의 자산 성과 관리 및 운영 최적화에 대한 전문성과 대용량 데이터 및 멀티-장르 분석을 통해 고객 통찰력을 주도할 수 있는 역량이 하나로 결함됨으로써 항공 시장은 포괄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분석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테라데이타 최고제품책임자(CPO)이자 수석 부사장인 올리버 레츠버그는 "테라데이타와 GE애비에이션은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결정적인 신속하고 포괄적인 통찰력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분석을 통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