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트온, 글로벌게임사 플레이키 ICO 코인 독점 상장
써트온, 글로벌게임사 플레이키 ICO 코인 독점 상장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10.1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써트온(대표 김승기·박경옥)은 러시아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 글로벌 기업인 ‘플레이키’와 19일 기술 및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써트온 김승기 대표(왼측)와 플레이키 이고르 그리예프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플레이키가 11월 토큰으로 발행하는 암호화 화폐인 PKT(Playkey Token)을 오는 12월 코인링크를 통해 국내에 최우선적으로 상장을 추진하기로 했다


플레이키는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플레이키 게임 플랫폼을 글로벌 시장으로 빠르게 확대하고, 블록체인의 분산화 기술을 서비스에 활용하기 위하여 오는 11월 1일 플레이키 토큰을 발행하고 이를 전세계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 시킬 계획이다. 이에 전세계 거래소 중 한국거래소 파트너로는 써트온의 코인링크를 통해 최우선적으로 거래를 추진할 예정이다.

플레이키의 설립자이자 CEO인 이고르 그리예프는 “플레이키는 써트온의 모회사인 포스링크의 안정적 지원과 서트온의 기술력, 그리고 코인링크의 검증된 서비스 품질을 높게 평가한다. 이것이 국내 거래소 파트너로 코인링크를 선택한 이유이다”고 밝혔다.

써트온 김승기 대표는 “써트온이 개발하고 블록체인플랫폼과의 기술제휴 및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에 있어 양사간의 사업적인 협력이 의미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