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지능형 바이오인식 중앙제어장치 코어스테이션 선보여
슈프리마, 지능형 바이오인식 중앙제어장치 코어스테이션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0.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프리마(대표 송봉섭)는 18일 자사의 최신 바이오인식기술을 적용한 지능형 바이오인식 중앙제어장치 신제품 코어스테이션(CoreStation)을 출시하고, 대형 엔터프라이즈급 중앙제어 통합보안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 코어스테이션

코어스테이션은 슈프리마가 중앙제어장치 제품군으로 제품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처음으로 개발한 지능형 바이오인식 중앙제어장치로 일반적인 중앙제어장치와 달리 RFID카드인식과 바이오인식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대 50만명까지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초당 최대 40만명의 지문매칭을 처리할 수 있는 초고속 인증속도 등 최신의 바이오인식 제품의 성능을 그대로 구현한 동시에 자사의 통합보안플랫폼 BioStar 2를 기반으로 다채널 도어인터페이스 모듈을 최대 64개까지 확장하여 132개 출입통제 포인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중앙집중식 바이오인식 템플릿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RS-485 (OSDP) 및 Wiegand를 포함한 리더 기술과도 인터페이스가 가능하다.

슈프리마의 송봉섭 대표는 “코어스테이션은 기획단계부터 대형 사업장의 출입통제에 최적화된 강력한 보안성과 편의성이 극대화된 제품으로 단일 시스템에서 지능형 중앙 출입통제 기능뿐만 아니라 바이오인식 및 바이오 정보의 관리까지 가능한 업계 최초의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