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맥스그룹, 덴마크 국립은행으로부터 지폐용 보안필름 샘플 요청받아
골드맥스그룹, 덴마크 국립은행으로부터 지폐용 보안필름 샘플 요청받아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10.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맥스 보안필름 ‘G-MOV’, 덴마크 국립은행 기술연구소로부터 ‘높은 보안 기술력’ 평가

[아이티비즈 차병영 기자] 보안필름 전문기업 골드맥스그룹(대표 조성재, 이하 '골드맥스')가 덴마크 국립은행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폐용 보안필름 샘플 공급을 요청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덴마크 국립은행(National Bank of Denmark)은 유럽 중앙은행 체제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덴마크 화폐인 ‘크로네’의 지폐 및 동전을 발행하고 있는 중앙은행이다.

골드맥스그룹 관계자는 "최근 덴마크 국립은행은 기술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지폐용 보안기술들을 검토했다"며 “다양한 보안기술들을 검토한 결과, 골드맥스의 보안필름 ‘G-MOV’가 패턴변환의 독창성, 선명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관련 샘플을 공급을 요청받게 되었다” 고 전했다.

◇ ‘G-MOV', 패턴이미지를‘3D 몰핑애니메이션’으로 구현
골드맥스의 보안필름 ‘G-MOV’는 자연모사(나방의 눈)의 원리를 응용한 기술로, 첨단 융합기술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로고 패턴이미지들을 ‘3D 몰핑애니메이션’ 형태로 구현 가능하다.

또한 기존 기술 대비 1/3수준의 초박막 제작 기술과 고선명도 구현 기술까지 갖추고 있어, 최근 유럽 등 해외시장에서 종합적으로 월등한 기술력을 평가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골드맥스그룹 조성재 대표는 "G-MOV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덴마크 국립은행으로부터 샘플 공급 요청을 받았다"며 “2018년 상반기 코넥스 상장 추진에 이어 지속적인 해외수출과 실적확보, 내부통제 시스템 구축 등 제반 절차를 착실히 밟아 나가 2019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