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 오픈터치 스위트 기능 개선
알카텔-루슨트, 오픈터치 스위트 기능 개선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3.26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넓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활용 및 생산성 확대

[아이티비즈]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catel-Lucent Enterprise)가 더욱 폭 넓은 기업군에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픈터치 스위트(OpenTouch Suite) 기능을 개선했다고 발표했다.

알카텔-루슨트의 오픈터치 스위트 2.1버전은 시각 및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성능이 추가된 점이 주요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모든 기기에 걸쳐 단일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작업 공간에서 생산성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직원에게 개인화된 연결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최신 버전은 또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에서 자연스러운 전환이 이루어지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음성 및 화상, 콘텐츠를 통합하는 “수퍼모빌리티”의 시대에 접어들고 있다.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건 이동 중인 직원들의 생산성 개선을 위해 기업들이 관련 기술과 툴을 지원해 줄 필요가 있다.

알카텔-루슨트의 오픈터치 스위트 2.1 버전은 사무실과 이동 현장에서의 시각적 협업을 위한 간소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실시간 대화 성능을 강화했다. 복잡성을 줄인 알카텔-루슨트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경험은 사무실과 이동 현장에서 좀 더 간소화되고 더욱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알카텔-루슨트의 선도적인 기업 전화 서비스에 인스턴트 메시지, HD 비디오 및 웹 컨퍼런스 기능을 단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통합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