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플래너 김진철 웨딩선생님, 결혼준비 무료상담실 ‘동구점’ 오픈
울산웨딩플래너 김진철 웨딩선생님, 결혼준비 무료상담실 ‘동구점’ 오픈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10.1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진철 웨딩플래너가 울산 동구 지역 예비부부들을 위해 결혼준비에 도움이 되는 울산 전 지역 예식장 정보와 웨딩샵, 허니문, 한복, 예물 정보 등 결혼준비 무료제공을 돕는 ‘웨딩선생님 무료상담실’ 동구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동구점 오픈은 동구지역 경기침체로 인한 간소하고 알뜰한 결혼준비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동구점을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울산 지역에서 연간 200쌍 이상 결혼준비를 도와 드리고 있으며, 실속 있고 알뜰한 결혼준비 플랜을 계획함으로써 예비신랑, 신부님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남구점은 삼산동에 위치에 있으며, 동구점은 일산지에 사무실이 운영되고 있다.

김진철 대표는 “‘웨딩 준비를 즐기며 재밌게 하자’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웨딩홀 견적 서비스, 웨딩촬영 상담, 헤어 메이크업 상담 등을 전문 플래너와 진행할 수 있고, 예식준비 기간 동안 웨딩 플래너들을 통해 웨딩 토탈 케어가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11월말 동구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들을 초청해 행복한 결혼준비와 현실적인 결혼 정보를 제공하고자 웨딩 초대전을 준비 중으로, 상담방문 신청은 전화문의 및 신부스쿨 웨딩카페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