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NAS·데스크탑용 12TB 드라이브 선봬
씨게이트, NAS·데스크탑용 12TB 드라이브 선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10.1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디언 시리즈 제품군 대폭 강화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12TB 용량의 아이언울프(IronWolf)와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 바라쿠다 프로(BarraCuda Pro)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왼쪽부터) 바라쿠다 프로 12TB, 아이언울프 12TB, 아이언울프 프로 12TB

아이언울프와 바라쿠다 프로 12TB 드라이브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의 기업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의 데이터 생성 및 사용량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디자인됐으며, 씨게이트가 기존 보유하고 있던 가디언 시리즈 제품군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씨게이트의 새로운 12TB 제품은 현존하는 NAS 및 데스크탑 하드디스크 중 가장 큰 용량과 뛰어난 안전성 및 성능을 제공한다.

씨게이트의 12TB 드라이브 제품군은 증강현실(AR)이나 가상현실(VR), 4K 영상 및 360도 영상과 같은 새로운 대용량 미디어 콘텐츠를 저장함은 물론, 향후 더 많은 용량과 빠른 속도를 필요로 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확장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맷 루틀리지 씨게이트 비즈니스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고객과 파트너사들은 보다 더 큰 용량과 더 나은 성능을 가진 최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며, "새롭게 발표된 12TB 제품을 통해 기업 및 사용자들이 시스템 용량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방대한 규모의 디지털 데이터를 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