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발표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9.2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가 기업들이 복잡한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향상된 360 데이터 관리(360 Data Management)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베리타스의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기업 중 절반 이상(56%)이 신규 애플리케이션 배포와 워크로드 관리 작업과 관련해서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구성요소로 멀티클라우드를 채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기업들이 온프레미스의 데이터와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할 때 여러 가지 과제와 어려움에 직면한다. 예를 들어,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작업, 간편하면서 비용효율적인 방식으로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는 작업, 그리고 클라우드ㆍ하이브리드 환경ㆍ온프레미스에서 특정 벤더에 종속되는 문제 없이 클라우드 상의 워크로드를 보호하는 작업을 들 수 있다.

이번 발표로 베리타스의 대표 솔루션인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을 비롯해 베리타스 인포메이션 맵(Veritas Information Map), 베리타스 어플라이언스(Veritas Appliances)를 포함하는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는 혁신적인 기능들을 통해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