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나그라미디어코리아, 김형준 신임 지사장 임명
[인사] 나그라미디어코리아, 김형준 신임 지사장 임명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및 몽골 지역도 함께 담당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나그라는 25일 신임 지사장으로 김형준(46) 씨를 임명한다고 밝혔다.

▲ 김형준 나그라미디어코리아 지사장

김형준 지사장은 국내 유료방송채널(pay TV) 및 관련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한국 지사 외에도 일본 및 몽골 지역도 함께 담당한다.

김형준 지사장은 나그라에 입사하기 전 미국에 본사를 둔 베이스밴드 및 영상 솔루션 전문업체 이매진커뮤니케이션즈의 한국 지사장을 역임했으며, 이전에는 에릭슨의 미디어 SW 솔루션 국내 영업을 담당했다. 또한 네트워킹 솔루션 전문기업 시스코 및 영국의 유료 방송 솔루션 제공업체인 NDS에서 유료방송, 통신 사업자 대상 영업, 신사업 개발 등을 담당했다.

김 지사장은 신규 사업 발굴 및 중장기 전략 개발에 대한 노하우와 폭넓은 조직 관리 경험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형준 지사장은 한국항공대학교에서 정보통신 공학 학사를 취득했다.

나그라의 아태지역 총괄 스테판 르 드로 수석부사장은 “나그라는 한국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으며, 뛰어난 업계 통찰력과 경험을 지닌 김형준 지사장을 통해 종합 미디어 솔루션 제공업체로의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새로운 파트너십을 개발하는 등 비즈니스 도약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나그라미디어코리아 김형준 지사장은 "나그라는 컨텐츠 보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표 기업에서 나아가, 종합 미디어 솔루션 제공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면서 "국내 시장 육성을 위해 온오프라인 기반의 영상 서비스 제공 업체들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