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웨딩홀 발리웨딩컨벤션, 연회장 및 신부대기실 새단장
청주웨딩홀 발리웨딩컨벤션, 연회장 및 신부대기실 새단장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09.2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청주웨딩홀 발리웨딩컨벤션은 최근 가을을 맞이하여 연회장 및 신부대기실을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한 번뿐인 결혼식을 위해서 수 개월 전부터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예물, 주례, 청첩장 등 수많은 준비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리고 특히 웨딩홀의 경우에는 결혼식의 완성이라고 할 만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홀의 인테리어는 어떠한지, 웨딩드레스나 스튜디오 패키지는 어떠한지 등 다양한 점을 체크해보고 심혈을 기울여 결정하게 된다.

또 한가지 체크해 볼 점은 결혼식장은 실제 예식을 치르는 장소이기 때문에 부부에게 중요한 곳이기도 하지만, 예비 신랑신부의 첫걸음을 축하하기 위해서 많은 하객들이 방문하는 장소이니만큼 위치나 교통편, 주차, 음식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런 점을 종합하여 웨딩홀 선택을 하게 되는데 많은 예비부부가 선택하는 청주웨딩홀 중 하나가 바로 발리웨딩컨벤션이다.

위치 상 타지에서 방문하는 하객들도 접근성이 좋고 넓은 주차장과 질 높은 음식으로 예비 부부와 하객 모두에게 인정받는 곳인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연회장과 음식의 질을 업그레이드하고, 신부대기실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신부대기실의 경우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사진을 함께 촬영하는 유일한 장소이기 때문에 많은 예비 신부들이 신부대기실의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이번 새단장으로 많은 예비부부이 찾고 있다. 예식장 선택을 앞두고 있다면, 웨딩홀 투어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는 것도 선택에 도움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