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여왕의비밀, 풋사과다이어트 런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여왕의비밀, 풋사과다이어트 런칭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9.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여왕의비밀이 체지방감량과 복부지방 면적 감소에 도움을 주는 풋사과다이어트를 새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여왕의비밀 풋사과 다이어트는 캡슐 형태로 하루 한 번 복용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체중감소, 허리둘레 감소, BMI지수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도 확인된 결과가 있다.

주원료로 사용된 풋사과는 딱 한철만 수확 가능한 어리고 푸른 사과로, 보통 사과보다 신맛이 강하고 단맛이 적으며 과육이 더 단단하다는 특징을 가졌다. 농림부 산하 한국식품개발연구원에 따르면 풋사과는 일반 사과에 비해 10배 정도의 폴리페놀이 함유돼 있다고 한다. 폴리페놀은 체내에 쌓인 유해산소를 다른 물질로 바꿔주는 항산화 성분이다. 각종 질병에 대한 위험도를 낮춰주어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해당 브랜드의 풋사과다이어트는 글로벌 BGG사에서 제조해 믿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크기 4cm 이하, 무게 4g 이하, 풍부한 폴리페놀 함량을 기준으로 엄선한 풋사과에서 추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왕의 비밀은 풋사과다이어트 외에도 풋사과분말을 함께 출시했다. 해당 풋사과분말에는 방부제, 인공향료, 인공색소가 일절 첨가하지 않았으며. 풋사과의 영양을 분말화하여 과육을 섭취했을 때와 비슷한 영양분을 공급받을 수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풋사과다이어트, 풋사과분말은 출시 이후 체지방감량과 건강관리를 원하는 다이어터에게 각광받는 중이다”라며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소비자가 직접 남긴 풋사과다이어트후기를 확인해보면 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