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증적 관리 솔루션 ‘랩소디 포 컴플라이언스’ 출시
파수닷컴, 증적 관리 솔루션 ‘랩소디 포 컴플라이언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8.3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심사 수검에 필요한 증적들 간편하게 관리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보안 인증을 위한 증적(감사를 위한 증거 자료) 관리 솔루션인 랩소디 포 컴플라이언스(Wrapsody for Compliance)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PIMS), 국제정보보호인증(ISO27001) 등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갱신에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증적들을 간편하면서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랩소디 포 컴플라이언스’를 개발했다.

이 솔루션은 파수닷컴의 문서관리 솔루션인 랩소디(Wrapsody)의 문서 식별 및 자동 동기화 기술을 이용하여, 증적 문서가 수정될 때마다 별도의 파일 관리 및 공유를 하지 않아도 최신 버전 확인이 가능하다. 이에 매년 사후심사 및 갱신심사 준비를 위해 수백 여 개의 문서들을 업데이트해야 하는 보안 담당자들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증적 산출물을 관리할 수 있다.

파수닷컴 안혜연 부사장은 “실제 증적 관리 업무로 인해 많은 보안 담당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았다”면서,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이후 매년 발생하는 인증 의무에 대응해야 하는 기업 및 기관들은 랩소디 포 컴플라이언스를 통해 효율적인 증적 관리는 물론 인증 준비를 위한 기간 및 리소스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