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균상,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 팬들과 만난다
배우 윤균상,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 팬들과 만난다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08.2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장현주 기자]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왕십리역점 개점 9주년을 맞이하여 9월 10일(일) 오후 1시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가든에비뉴에서 공식모델 배우 윤균상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엔터식스는 그동안 꾸준히 공식모델과 팬들과의 만남을 개최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이번 배우 윤균상 팬사인회는 엔터식스 매장(강남점 제외) 응모이벤트(8/28~9/6) 당첨자 5명, 페이스북 이벤트(8/28~9/1) 당첨자 15명, 현장 선착순 85명 총 100명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윤균상은 현재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 출연하고 있으며 지난 번 시즌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과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은 9월 7일부터 27일까지 21일간 개점 9주년 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경품으로는 LG트롬스타일러, 다이스무선청소기, 웰슨두피클리닉, 소니액션캠 등을 비롯한 총 1,000만원 상당의 최애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해피트리에 축하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 운동화를 증정하고, 저녁 9시 이후 구매고객(1일 선착순 50명)께는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모든 방문 고객에게 캐릭터 솜사탕을 드린다.

이 외 행운의 열쇠를 찾아라 게임 이벤트 및 개점 9주년 축하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교환권, 베스킨 라빈스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