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갤럭시 V 시리즈 UPS 확장
슈나이더일렉트릭, 갤럭시 V 시리즈 UPS 확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8.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데이터센터에 확장 가능한 전력, 고효율성 제공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대표 김경록)이 데이터센터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갤럭시 V 시리즈 무정전전원공급장치(Galaxy V-Series UPS) 솔루션을 확장함에 따라 모든 규모의 대형 데이터센터에서 효율적으로 고밀도 전력 보호를 실현할 수 있게 됐다.

500kW에서 1500kW까지 사용할 수 있는 확장된 전력 범위를 갖춘 갤럭시 VX는 다양한 데이터센터 시장에서 완벽한 다용도 전력지원을 통해 고가용성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는 더 많은 양의 전력을 필요로 하는 중대형 및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가 포함된다. 슈나이더일렉트릭 갤럭시 V 시리즈 플랫폼은 2014년에 갤럭시 VM 시리즈로 출시됐으며, 이어 2016년 6월에는 갤럭시VX 시리즈로 출시됐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시큐어파워시스템 부서의 페드로 로브레도 부사장은 “클라우드 컴퓨팅 및 코로케이션 IT 모델을 적용하는 기업이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로의 이전을 지원하는 에너지 효율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갤럭시 V 시리즈 글로벌 플랫폼은 고효율성 모드, 확장성, 모듈성 및 리튬 이온 에너지 스토리지 통합을 제공하여 높은 신뢰성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