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트온-SK인포섹, 정보보안체계 구축 업무제휴
써트온-SK인포섹, 정보보안체계 구축 업무제휴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08.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써트온(대표 김승기)은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CoinLink)’ 서비스의 고도화된 보안체계 구축을 위해 SK인포섹(대표 안희철)과 가상화폐거래소 보안시스템 구축 및 정보보안체계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 (왼쪽부터) 써트온 김병진 부사장, 써트온 김승기 대표, SK인포섹 황성익 마케팅부분 전무(부분장), SK인포섹 이민재 팀장(이사)이 정보보안체계 구축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업무제휴는 가상화폐거래소에 최적화된 정보보안 체계 구축 및 관제서비스 등을 비롯한 보안시스템에 대한 포괄적인 제휴협력을 포함한다. 또한 이번 제휴를 통해 외부의 해킹위협과 개인정보유출로부터 한층 고도화된 보안관제체계를 구축하는 한편,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가상화폐거래소에 대한 시스템 취약성을 보완하기 위한 보안컨설팅 등 다양한 협업체계를 구축하게 되었다.


SK인포섹 황성익 전무는 “이번 써트온과의 협력은 앞으로 마련될 보안관련 규정에 최적화된 ‘국내 가상화폐거래소의 보안표준’이 되도록 SK인포섹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써트온 김병진 사업총괄 부사장은 “코인링크는 현재 비공개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오픈하여 최종점검 중에 있으며, 시스템 안정성 및 보안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시스템설계단계부터 국내 최고의 보안기술을 가진 SK인포섹과 함께 보안체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