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 앱 리뉴얼 통해 사용자 편의성 강화
후후, 앱 리뉴얼 통해 사용자 편의성 강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08.14 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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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불편사항 및 서비스 개선의견 반영

[아이티비즈] 후후앤컴퍼니(대표 신진기)가 운영하는 스팸차단 앱 ‘후후’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리뉴얼됐다.

이번 앱 리뉴얼은 후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사용자 편의성과 스팸 차단 서비스의 기본 기능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뒀다. 다소 복잡했던 메뉴와 기능을 단순화하여 앱 사용성을 높였고, 배경 컬러를 화이트 포인트 컬러를 로얄블루로 변경함으로써 정보의 가독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 스팸 차단기능 및 설정 메뉴 개선을 통해 스팸차단 앱으로서의 기본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 스팸차단 앱 ‘후후’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리뉴얼됐다.

후후는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하여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앱 마켓에서 후후를 다운로드 받거나 기존 이용하던 후후 앱을 업데이트 후 앱을 실행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후후앤컴퍼니 문명필 서비스기획그룹장은 “후후는 이용자가 만들어가는 서비스인 만큼 앞으로도 이용자의 불편사항이나 서비스 개선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모바일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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