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창립 13주년…“국내 최고 CMMI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TQMS, 창립 13주년…“국내 최고 CMMI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8.0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개 고객사 확보, 81회 CMMI 공식 인증심사 수행…“‘바른’ 기업으로 우뚝”

[아이티비즈] 능력성숙도모델통합(CMMI) 컨설팅업체인 TQMS(대표 이민재)가 8월 4일 창립 13주년을 맞이했다.

TQMS는 그간 63개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81회의 CMMI 공식 인증 심사를 수행했으며, 644명의 공인 Introduction to CMMI 교육 수료생을 배출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CMMI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 이민재 TQMS 대표

티큐엠에스는 고객의 전사적 품질경영 실현을 위한 서비스, 솔루션 및 시스템을 제공하는 컨설팅 전문업체로, 컨설팅사업부와 프로세스개선연구소 및 TQMS 아카데미로 구성된 조직을 통해 고객의 가치혁신을 위한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MMI 관련 국내 최다 컨설팅 및 공적 심사를 수행한 국내 최고의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개선 컨설팅, 심사 전문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민재 TQMS 대표는 “지난 13년을 돌이켜 보면 참으로 숨 가쁘게 달려 온 날들이었고 그러다 보니 때로는 힘겹거나 지칠 때도 있었지만, 그 때마다 고객들 덕분에 ‘바른’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민재 대표는 “‘실력이 좋은 사람에게는 경쟁자가 생기고, 인성이 좋은 사람에게는 조력자가 생긴다’라는 경구처럼 고객들에게 더욱 더 진심과 진정으로 다가가는 TQMS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