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2017 커뮤니케이터 어워드 수상
KTH, 2017 커뮤니케이터 어워드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08.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앤 프린트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

[아이티비즈] KTH(대표 오세영)가 제23회 2017 커뮤니케이터 어워드의 디자인 앤 프린트(Design and Print)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커뮤니케이터 어워드(The Communicator Awards)’는 매년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업적을 평가하는 상이다. 기업 홍보 및 마케팅, 광고, 기업이미지통합전략, 영상, 인쇄물, 오디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시상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국제 대회로 올해 23회를 맞이했다.

▲ 수상 트로피와 KTH 마케팅 브로슈어를 안고 있다.

세계 유수 브랜드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구성된 그룹이자 세계 3대 웹 어워드로 평가받는 W3, 데이비(Davey) 등을 주관하는 AIVA에서 진행하여 평가 신뢰도를 높였으며, 삼성, 넷플릭스, 맥도날드, 어도비, HP, BMW, 폭스바겐, 포드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수상한 바 있다.

제23회 커뮤니케이터 어워드는 올해 전 세계에서 6,000여건 이상의 작품이 경합을 벌였으며, KTH는 디자인 앤 프린트 부문에서 기업 통합 마케팅 브로슈어와 이를 활용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KTH 오세영 사장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서 더 나아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