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아이티비즈]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는 25일 자사의 간편 송금 서비스가 7월 월간 송금액 8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카카오페이는 최근 ‘쇼미더머니 6’, 이상민, DEAN (딘) 등 최고의 이슈메이커들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송금하면 연상될 수 있는 딱딱한 이미지가 아닌, 전연령층이 일상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금융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
카카오톡 친구가 아니어도 시중 모든 금융기관과 100% 호환되는 ‘계좌로’ 기능과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계좌번호를 클릭하면 바로 송금창으로 연결되는 기능을 추가해 사용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최근에는 송금 시 카카오톡 메신저를 더욱 센스있게 활용하는 ‘쪼르기’ 기능과 ‘송금 봉투’ 기능을 선보였다.
5개로 시작했던 제휴사도 꾸준히 확대해 현재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대구은행, 제주은행, 신협 등 국내 16개 금융기관의 계좌를 연결해 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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