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흥행 온라인 RPG ‘여황제‘ 신규 서버 ‘섬서’ 25일 오픈
2017 흥행 온라인 RPG ‘여황제‘ 신규 서버 ‘섬서’ 25일 오픈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7.2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탑게임(대표 배성호)은 25일(화) 오전 10시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RPG ‘여황제’의 신규서버 ‘섬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여황제’는 최고의 권력자 여황제와 그녀를 둘러 싼 권력의 암투를 그린 웹 게임으로, 오픈 2주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적극적인 운영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불러 일으키며 2017 최고 흥행 온라인 RPG로 자리매김한 게임이다.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웹게임과 달리 ‘측천무후’를 주인공으로 역사와 판타지를 넘나드는 스토리 라인을 통해 이야기가 중심이 되는 퀘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로 콘솔게임 수준의 타격감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던전과 보스몬스터는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특히 인기 솔로가수 청하가 직접 등장하는 등 게임 내에서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를 볼 수 있는 ‘미인’ 시스템은 여황제만의 특징이다.

이번신규 서버 ‘섬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신만의 TIP을 공유하고 봉약정석, 황금 용광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지피지기 백전백승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일 매일 공식 홈페이지에 출석만 해도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7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독창적인 컨텐츠인 ‘미녀’ 시스템을 강조하기 위해 걸그룹 I.O.I 출신, 신곡 ‘Why don’t you know’를 통해 신흥 음원강자로 떠오른 솔로가수 ‘청하’를 모델로 발탁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하’의 각종 화보를 감상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황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