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씽크패드 X1 요가’ 커스텀 모델 출시
한국레노버, ‘씽크패드 X1 요가’ 커스텀 모델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 2세대…비즈니스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 환경 제공

[아이티비즈]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가 전문가용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인 2세대 ‘씽크패드 X1 요가(ThinkPad X1 Yoga, 이하 ‘X1요가’)’의 커스텀 모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커스텀 모델은 프로세서, 메모리, 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SSD 등의 하드웨어 사양과 운영체제, 오피스 등의 소프트웨어, 보증기간 연장, 액세서리 등 고객이 원하는 사양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어 생산성 향상, 유지보수 비용 절감 등을 할 수 있다.

X1요가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인 씽크패드 X1시리즈의 최상위 제품으로, 고성능과 360도 회전하는 디스플레이 유연성을 결합한 전문가 및 기업용 투인원 노트북이다. 특히 인공위성에 적용되는 등급의 탄소섬유(카본) 재질을 적용하여 경량화 및 내구성을 강화했다.

X1요가는 국내 최초로 OLED 패널과 4G LTE를 기본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OLED 디스플레이는 WQHD의 고해상도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넓은 시야각과 탁월한 색 재현력 등을 자랑하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디스플레이로 최근 프리미엄 스마트 폰에 적용되고 있으며 노트북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노트북, 태블릿, 텐트, 스탠드 모드를 지원하는 360도 회전 힌지는 일반적인 문서 작업 외에도, 메모, 스케치, 디자인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각도 조절에 따라 자동으로 키보드 높낮이가 조절되는 ‘리프트앤락’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OLED 디스플레이는 8월 중 선택 가능하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커스텀 모델은 고객들이 원하는 사양으로 선택 주문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