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6개 평가 보고서에서 선두 기업으로 선정
테라데이타, 6개 평가 보고서에서 선두 기업으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한국테라데이타는 올해 가트너, 포레스터리서치, 인포메이션디퍼런스의 보고서를 포함해 6개의 애널리스트 평가 보고서에서 선두 기업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테라데이타는 인포메이션디퍼런스의 ‘글로벌 빅데이터 웨어하우스 전망 보고서(global Big Data Warehouse Landscape)’에서 상위 25개 데이터웨어하우스 제공업체 중 고객만족도 부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테라데이타는 테라데이타 에브리웨어(Teradata Everywhere), 하이브리드 클라우드(Hybrid Cloud)와 같은 업계 최초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분석 시장을 지속적으로 견인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이동성(software license portability)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유연성과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테라데이타는 비즈니스 및 에코시스템 컨설팅을 제공해 기업들이 분석 에코시스템을 통해 기업 고유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테라데이타는 ‘총 6 개의 보고서에서 선두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혁신을 위해 헌신해왔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테라데이타의 CEO 빅 룬드는 "오늘날의 기업들은 이전의 비즈니스 환경과는 다른 과제에 직면해 있으며, 기업의 가장 전략적인 자산인 ‘데이터’와 그 데이터의 효과를 높이고 수익 창출로 연결시키는 ‘분석’을 기반으로 신뢰할 수 있는 리더십을 더욱 추구하고 있다”며 "우리는 이 보고서들이 테라데이타의 업계 리더십과 혁신을 인정한 결과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