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뎁-퀀텀, 국내외 통합 영상관제 시장공략 강화
이노뎁-퀀텀, 국내외 통합 영상관제 시장공략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2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퀀텀코리아(이강욱 지사장)와 이노뎁(대표 이성진)은 국내외 통합 영상 관제(Video Surveillance)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노뎁은 다양한 고객 상황에 따라 퀀텀의 제품을 맞춤 솔루션으로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는 ‘전략적 얼라이언스 파트너’이다. 이에 양사는 이노뎁의 영상관리솔루션(VMS)와 퀀텀의 영상 데이터 관리를 위한 계층화 스토리지 제품을 결합하여 영상 관제 데이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영상 관제 데이터 관리 시스템’의 공급을 위해 협력한다고 밝혔다.

▲ 19일 이강욱 퀀텀코리아 지사장(오른쪽)과 이성진 이노뎁 대표가 협약식을 체결했다.

양사의 이번 제휴를 통해 스토리지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단일 사용자 관리 화면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소형부터 중대형급에까지 모든 규모의 영상 관제 카메라에서 생성되는 데이터의 통합 관리가 필요한 국내외 영상 관제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또한 이노뎁이 해외 지사를 설립하고 기존에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및 중동 지역에서도 공동 마케팅 및 비즈니스 협력을 통하여 새로운 고객 수요를 발굴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고객들에게 통합 영상 관제 데이터 관리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활용법을 소개하기 위한 고객 대상 세미나와 국내 교육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여 국내외 비즈니스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이노뎁은 오는 9월 개최될 연례 영상 관제 전시회인 ‘이노뎁 솔루션 컨퍼런스 2017'에서 ‘통합 영상 관제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노뎁 이성진 대표는 “양사의 통합 영상 관제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국내외 고객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으로 제공하여 새로운 사업 기회들을 창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퀀텀코리아 이강욱 지사장은 "양사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진화하는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