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텔레콤 인사이트’ 오픈
SK텔레콤,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텔레콤 인사이트’ 오픈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정보 전달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정보 제공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텔레콤 인사이트(Insight)’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텔레콤 인사이트’의 메인 화면

SK텔레콤은 ‘SK텔레콤 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저널리즘을 추구한다. 이번 오픈을 계기로 기업 관련 정보만을 전달하는 방식에서 탈피,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슬로건은 ‘삶을 더 가치 있게’다. 더 가치 있고 행복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우리 사회가 한 발 더 진전하는 데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SK텔레콤 인사이트’는 ‘Story / Knowledge / Tomorrow’ 등 세 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각각 ▲SK텔레콤 콘텐츠(Story) ▲IT/Tech 트렌드(Knowledge) ▲4차 산업혁명 및 미래기술(Tomorrow) 등을 전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의 인재채용, 사회공헌, 스포츠 활동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또한 인기 웹툰 작가 곽백수가 그리는 미래 기술과 기업 혁신의 이야기 ‘가우스 텔레콤’도 연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내용뿐 아니라 형식도 탈바꿈한다. ‘SK텔레콤 인사이트’는 텍스트와 이미지 중심의 기존 콘텐츠 외에도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데이터 저널리즘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이준호 뉴미디어실장은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며 “고객과의 의사소통 플랫폼 ‘SK텔레콤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삶을 더 가치 있게 만들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