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플로컴퍼니, 모기기피제 이카리딘 성분 ‘정말싫다 모기’ 출시
워크플로컴퍼니, 모기기피제 이카리딘 성분 ‘정말싫다 모기’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7.1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더욱 더 무덥고 그 기간 또한 여느 때보다 길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에 많은 업체들이 여름대비용으로 ‘이카리딘’이라는 방충성분이 들어간 모기 기피제를 경쟁적으로 출시 중이다.

워크플로컴퍼니가 ‘이카리딘’이라는 성분에 주목해 기존 자사의 계피성분 기피제에 이카리딘 성분을 추가한 강력한 모기기피제를 ‘정말싫다 모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정말싫다 모기’는 기능성 용기와, 용량추가로 편의적인 측면을 보완하고 고퀄리티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채택했다.

캠핑, 낚시, 레저 스포츠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일상활동에 자연스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최근까지 모기기피제는 시즌성 생활용품으로서 한시적인 소모품의 개념이 강했지만, 해외여행객의 증가로 그 위험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지카 바이러스’ 등으로 인해 모기기피제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그 중요도가 부각되면서 고기능성 제품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정말싫다 모기’는 후추 추출물에서 유래한 강력기피성분 ‘이카리딘(ICARIDIN)’과 특수공법으로 추출한 천연기피성분 ‘시나몬(CINOMON/계피오일)추출물’ 양자가 모두 함유된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이카리딘은 해충의 후각 기능을 마비시켜, 모기와 같은 해충이 인체에서 발산하는 각종 냄새를 인지하지 못하게 만들어 해충의 접근을 막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성분은 그 안정성 측면에서도 크게 주목받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도 적극 사용을 추천하고 있는 이카리딘은 현존하는 기피제 성분 중 인체와 환경에 가장 안전에 대해 신뢰할 수 있으며 2000년대 초부터 미국과 유럽에서도 일반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번 ‘정말싫다 모기’를 출시한 워크플로컴퍼니 관계자는 “원료 하나, 용기 하나부터 엄격하고 꼼꼼하게 관리하여 제품을 만들고 그 품질로 인정받아온 만큼 품질로 고객에게 인정받고 있다. 이 제품 역시 믿고 사용해도 될 것이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