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학교 재단 장학금으로 떠나는 상해유학, 중국어 단기어학연수 실시
중국학교 재단 장학금으로 떠나는 상해유학, 중국어 단기어학연수 실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7.1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중국유학 전문교육법인인 제이디파트너스가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 여름방학 단기어학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에서 실시하는 여름방학 중국어 단기어학연수는 7월23일에 출발하는 3주프로그램인 경우 학교재단 장학금 75만원 지원으로 153만원에 참가할 수 있으며, 7월 31일에 출발하는 2주프로그램은 학교 보조 장학금 53만원의 혜택으로 실제 99만원에 중국단기어학연수에 참가할 수 있다고 한다.

중국유학 전문교육법인인 제이디파트너스 관계자는 “중국에서 유일하게 중국어단기어학연수 프로그램 참가비를 학교재단에서 보조하는 정책으로 한국청소년들에게 매우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의 현지 학교 교사들과 함께 맞춤식 중국어몰입교육과 글로벌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우는 다양한 활동도 실시한다”며 “상하이 디즈니랜드, 동방명주 등 상해의 관광명소를 탐방하는 문화체험프로그램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중국어 단기어학연수가 중국조기유학을 준비하는 중고등학생들에게는 비전을 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학습 및 꿈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며 “본 학교의 경우 중국 상해시의 중고등학교 관계자들이 탐방하는 국제적 수준의 시설이 완비된 모범학교로서 학사동, 호텔식기숙사동, 식당동, 초현대식 체육관, 학생 도서관 등 학생들에게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중국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쌍어학교로서 중국어와 영어로 수업하는 특화된 학교이다. 또한 100% 영어로 수업하는 미국 명문대 진학반, 중국명문대 문과 이과 진학반, 미술대학 진학반 등 전문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관심이 높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단기어학연수프로그램 상담은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제이디파트너스는 상해사범대부속 제2외국어학교와 남산골프학교 국제부의 신편입생 선발과 대학진학 및 대학원진학 컨설팅을 하는 전문교육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