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DTH-1152 액정 태블릿 발표
와콤, DTH-1152 액정 태블릿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1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와콤은 14일 전자서명과 전자문서 업무를 수행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콤팩트한 디자인의 액정 태블릿 DTH-1152를 발표했다.

와콤의 펜 입력기술과 멀티터치 스크린 기술이 결합된 DTH-1152는 은행, 병원, 보험회사 및 공공부문 등에서 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페이퍼리스 기반의 전자서명 환경을 제공한다.

▲ 와콤 DTH-1152

DTH-1152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며, 선명한 10.1인치 풀 HD 스크린을 장착했다. 사용자들은 터치스크린 기능을 활용해 보다 직관적으로 문서 스크롤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동 및 확대/축소 등을 통해 편리하게 문서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종이 위에 글씨를 쓰는 것처럼 펜으로 주석을 달거나, 문서작성 및 서명도 가능하다. 와콤이 특허를 낸 전자기공명(EMR) 기술을 기반으로 작동되는 펜은 서명 소프트웨어와 함께 활용했을 때, 생체 인식 서명을 캡처해 안전하게 보관해 준다.

DTH-1152는 페이퍼리스 기반의 전자서명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회사/기관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다.

와콤 비즈니스솔루션사업부 수석부사장 피터 좀머는 “콤팩트한 디자인의 액정 태블릿 제품군에 더욱 쉽고 직관적인 전자서명 업무를 지원하는 DTH-1152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