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ee You Tomorrow’ 캠페인 론칭
SK텔레콤, ‘See You Tomorrow’ 캠페인 론칭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1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프라, 생태계 등 소재 활용한 광고 통해 기업 철학과 미래상 제시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기업브랜드 캠페인 ‘See You Tomorrow’를 론칭하고, 캠페인 내용을 담은 광고 ‘인프라 편’과 ‘생태계 편’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See You Tomorrow’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서 더 좋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SK텔레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 SK텔레콤이 론칭한 신규 기업브랜드 캠페인 ‘See You Tomorrow’ 광고 스틸컷

캠페인명 ‘See You Tomorrow’엔 ICT 기술이 그려낼 새로운 미래에 대한 기대, 그리고 그 미래에도 SK텔레콤이 항상 함께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았다. SK텔레콤은 캠페인 기간에 인프라, 생태계 등의 소재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기업 철학과 미래상을 제시하며 사회와 소통할 방침이다.

‘인프라 편’은 재난재해 현장에서 네트워크 복구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SK텔레콤 구성원의 노력을 조명한다. ‘생태계 편’은 첫 출근에 나선 신입사원의 이야기를 통해 SK텔레콤이 미래를 준비하는 방식인 개방과 협력에 주목한다.

SK텔레콤 남상일 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번 기업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가올 미래와 그 안에서 SK텔레콤이 해나갈 일들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한다”며 “ICT의 미래 가치를 되새기는 동시에, SK텔레콤이 더 좋은 내일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펼쳐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