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씨디네트웍스, 임용기 공동 대표 선임
[인사] 씨디네트웍스, 임용기 공동 대표 선임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07.1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씨디네트웍스가 임용기 부회장과 샤오치엔 부사장을 공동 대표로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

씨디네트웍스는 2월 왕수사이언스앤테크놀러지의 100% 자회사인 홍콩 왕수사이언스앤테크놀러지로 대주주가 변경됐다. 이에 글로벌 시장에서 씨디네트웍스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조직을 안정화하기 위해 공동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

▲ 임용기 씨디네트웍스 대표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총괄 및 최고인사책임자를 역임한 임용기 부회장은 사업을 총괄하고, 왕수사이언스앤테크놀러지의 재무 조직을 총괄해 온 샤오치엔 부사장은 재무 및 관리 부문을 맡아 공동으로 씨디네트웍스를 이끌어가게 된다.

임용기 공동 대표는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현대기술투자, 이브리지컨설팅을 거쳐 2002년 씨디네트웍스에 입사해 경영기획, 재무, 인사 및 영업 총괄 등의 다양한 부문에서 책임자로 근무했으며, 2013년부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총괄 및 최고인사책임자를 역임해 왔다. 공동 대표로 선임되면서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도 겸직하게 된다.

임용기 대표는 “씨디네트웍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 경험과 왕수사이언스앤테크놀러지의 중국 시장 지배력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빠르고 안전한 웹 경험을 제공하여 씨디네트웍스의 성장을 이끌고 지속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