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사업 협력
굿모닝아이텍-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사업 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손부한)와 10일 리셀러 사업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 앞서 굿모닝아이텍은 금융권 주요 CIO 및 CISO(최고정보보호 담당자) 등을 초대해 아카마이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등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설명회를 동시에 개최했다.

▲ (왼쪽부터) 손부한 아카마이코리아 대표, 대니 메스롭 아카마이 채널 및 얼라이언스 매니저,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들이 사업제휴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카마이는 이 세미나를 통해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외부로부터 IDC(Internet Data Center)나 데이터센터 내로 유입되는 DDos 및 웹을 통한 공격을 방어하는 솔루션이며, 전 세계적으로 산재되어 있는 약 23만 3천 대 이상의 아카마이 서버를 활용하여 웹 및 IP기반의 공격을 모두 안전하게 방어해 낼 수 있다고 주장했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이날 협약식을 마치고 “이번 아카마이와의 리셀러 사업제휴를 통해 국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시장을 확대하고 영업을 강화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카마이코리아 손부한 사장은 “아카마이는 보안 경계를 클라우드로 확장해 점점 더 정교해지는 웹과 데이터 센터 공격에 대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며, “굿모닝아이텍의 영업 및 마케팅 능력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