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크리테오코리아, 고민호 신임 대표 선임
[인사] 크리테오코리아, 고민호 신임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1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각적이고 세밀화된 시장전략 통해 마켓 리더십 강화

[아이티비즈] 크리테오가 고민호 한국지사 신임 대표를 임명했다고 10일 밝혔다.

고민호 대표는 향후 크리테오코리아의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함은 물론 GS샵, 인터파크투어, 칸투칸 등의 전자상거래 업체와 국내 온라인 여행사 등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는 크리테오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시킬 예정이다.

▲ 고민호 크리테오코리아 대표

크리테오 북아시아 총괄 책임자인 그레이스 프롬은 “한국의 경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디지털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이고, 여러 기기에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쇼핑이 활성화 되어있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 중 하나”라며 “고민호 대표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다각적이고 세밀화된 시장전략이 크리테오 코리아의 마켓 리더십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고민호 대표는 삼성, IBM, 구글 및 라인 등에서 영업,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 개발 경력을 쌓은 바 있다. 크리테오 입사 전, 고 대표는 라인에서 근무하며 중동 및 북아프리카 국가들의 신흥 시장 개발을 주도했고, 대만 지사에서는 모바일 광고 사업을 담당했다.

크리테오코리아 고민호 대표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이 모바일로 이동함에 따라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이 기업의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크리테오는 한국의 광고주 및 매체사의 마케팅 및 수익 창출 목표 달성을 지원하고, 최고 성능의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